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Firefox 44.0(파이어폭스 44.0)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총 12건의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에선 Firefox 44.0(파이어폭스 44.0) https 웹사이트 접속할 때 인증서 오류 또는 신뢰할수 없는 연결이 확인될 때는 연결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라는 경고 페이지 내용이 나타나면 2016년 1월부터 적용이 되기 시작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웹브라우저에서 SHA-1인증서 차단 이슈와 관련하여 서명을 SHA-256을 사용하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안에 취약한 RC4 암호해제 지원을 제거했으면 Equifax Secure Certificate Authority 1024-bit 루트 인증서와 보안 사이트 인증서 확인을 위한 UTN-DATACorp SGC인증서를 더는 신뢰를 하지 않도록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도움말->파이어폭스 정보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으면 아니면 자동 업데이트를 했으면 자동 업데이트가 적용이 되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