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Spartan(스파르탄)은 코드명으로 현재 개발 중인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라우저입니다. 일단 공식적으로는 2015년 1월21일에 공개를 했고 미리 보기 형식으로 공개된 것이 2015년 3월30일 것입니다. 그리고 EdgeHTML엔진을 탑재를 한 브라우저입니다. 오늘은 Windows 10 Spartan(스파르탄)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중지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사용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Adobe Flash Player일 것입니다.

물론 모든 사이트에서 필요하지는 않지만, 일부 웹사이트를 보려면 필요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오늘은 Windows 10 Spartan(스파르탄)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중지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Windows 10 Technical Preview 10049에서는 Adobe Flash Player을 실행을 하기 싫은 분들에게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Spartan(스파르탄) 브라우저를 열고 나서 오른쪽 위 보면… 아이콘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Settings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Add-ons 항목에 보시면 Adobe Flash Player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On에서 Off로 변경을 해주시고 나서 변경사항을 적용하기 위해서 브라우저를 한번 다시 시작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Adobe Flash Player을 사용을 안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Adobe Flash Player를 중지시킬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다른 부가기능을 설치했다면 필요하지 않은 부가기능을 정지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