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PDF 편집과 관련된 사이트 혹은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Aiseesoft PDF to Word Converter은 간단하게 컴퓨터에서 Word 파일로 변환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35달러에 판매를 하는 유료 프로그램이고 그리고 기본적으로 PDF 파일을 docx,rtf포멧으로 변경을 도와주면 OCR 지원을 하고 있으면 텍스트 인식을 위한 190개 이상의 언어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Aiseesoft PDF to Word Converter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을 불러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docx 파일 형식으로 출력이 지정돼 있지만, 설정 변경을 통해 rtf파일 형식으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PDF 파일을 불러와서 간단하고 PDF라고 있는 아이콘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변환작업이 진행되고 쉽게 PDF 파일을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환경 설정에서 OCR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언어를 내려받기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Aiseesoft PDF to Word Convert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