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솔직히 이른 새벽에 글자를 적어 보는 것은 처음입니다. 이번에 공지에도 나왔지만. 이미지 렌더링인가 그 부분 때문에 블로그에 그림이나 사진이 안 보이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복구되었다 좋았했지만. 공지 사항을 읽어 본 후 설마 설마 했던 일이 일어나고 있더군요.
즉 몇 달 전에 삽입되었던 그림이나 사진들이 안 보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공지에서는 안 보이는 곳은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라고 하는데. 솔직히 한두 군데도 아니고 블로그 전체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캡처 사진은 현재 일어나는 현상 중 일부입니다.
그런데 티스토리에서는 어제 제 블로그에 이렇게 답변을 남겨 주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문제점을 찾아서 조치했다고 합니다. 솔직히 어제 제가 지적한 부분은 수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정확하게 확인 안 해서 고맙다고 댓글을 남겼지만. 만약 제가 공지 사항을 제대로 읽어 보지 않았다면 전에 그림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지 모르고 이번에 그냥 넘어갈 뻔했습니다.

현재 2월18일 08:46분 확인 결과 이번에는 그림이나 사진들이 보였다가 안 보였다가 하는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심정은 그림이나 사진들이 빨리 복구 되었으면 합니다.즉 아래와 같은 현상입니다.
예를 한가지 들어 보면  녹색과 빨간색 화살표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빨간 화살표에는 그림이 없습니다. 다음에 녹색 화살표 즉 제목 부분을 눌러 주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뭐가 달라 졌을까요.. 위에 있는 그림 중 하나가 사라진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정말 지금 현재 블로그 증상입니다.
이번에 어떻게 된 것인지 자세하게 이야기 좀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확신한 복구 부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