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소개한 시스템 최적화를 도와주는 Comodo System Cleaner입니다. 이번에 1.1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변한 부분만 적어 보겠습니다.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Software] - 시스템 최적화을 도와주는 Comodo System Cleaner 입니다.
먼저 메인 부분입니다. 먼저 보시는 화면은 저번에 소개할 때 버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변경되고 나서 모습입니다. 전에 메인에서 빨간색 박스 부분이 이번에는 없어진 것을 볼 수가 있고 더 한결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로고가 생긴 것과 POWER Clean My Computer이라는 부분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에는 디스크 분석이라는 것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프라이버시 부분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POWER Clean My Computer를 클릭하면 위에 3부분이 진행됩니다.
다음은 유틸리티 부분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지난 버전이고 두 번째 부분이 이번에 변경된 부분입니다. 보면 한눈에 달라 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스템 정보란이 유틸리티 부분에 있는데 간단하게 메인 보드나 그래픽 카드 등 컴퓨터 사양 등을 볼 수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보면 시스템 세팅 빨간색 화살표 부분입니다.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보시면 기본적인 메인 화면입니다. 솔직히 다른 부분은 건들지 마시길 바랍니다. 괜히 건드렸다가 엄청난 경험을 할 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먼저 빨간 화살표의 웹 브라우저 부분을 보겠습니다.
웹 브라우저 부분을 클릭해 보면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빨간색 부분과 녹색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빨간색 부분은 웹 브라우저 IE 타이틀을 변경하는 부분이고 녹색 부분은 기본 홈페이지 홈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빨간색 부분에 이름을 아래와 같이 사카이 브라우저입니다. 라고 입력 후 적용 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그리고 웹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보면 빨간 화살표 쳐진 곳을 보면 해당 부분이 입력되어 있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있는 로그온 부분에서는 자동 로그온 부분과 로그온 시 사운드 설정을 할 수가 있고 다음에 있는 익스플러워가 있는데 솔직히 여기서는 탐색기 부분에 그림도 넣을 수가 있는데. 솔직히 초보자에게는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로그온 부분에 자동 로그온이라는 부분에 사용자와 암호 로그온 시 출력 메시지 등을 입력할 수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한다면 이 기능은 저는 필요가 없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다음은 Miscellanous 부분인데 여기서는 업데이트 체크 부분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다면 빨간색 화살표처럼 포럼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영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복잡한 것보다 단순하면서 가벼운 것을 사용하라고 하면 추천을 한다면 CCleaner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