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가 30.0 버전으로 갱신이 되었습니다. 이번 갱신에서는 버퍼오버플러워 Gamepad API, 버퍼오버플러워 웹 오디오 SPeex reampler, Event Listener Manager 취약점 부정 콘텐츠를 사용한 잠재적 사용 가능한 충격 유발 등 포함 총 8개가 보안갱신이 이루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갱신 방법은 도움말->파이어폭스 정보를 통해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버전부터는 GStreamer1.0 지원시작으로 사이드바 버튼을 통해서 더욱 쉽게 바로찾기&소셜기능 그리고 이력을 더욱 간단하게 표시가 됩니다.

일단 기본적인 상태에서는 안 보이지 간단하게 커스트마이져 부분을 통해서 해당 기능을 추가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Gstreamer1.0을 통해서 리눅스장치에서 H.264 비디오 MP3, AAC오디오가 지원이 되면 비밀번호 관리자에서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경우 autocomplete="off"를 무시를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Mac OS에서는 Command-E 선택, 문자열을 페이지에서 검색설정이 가능 또 이번 갱신을 통해서 파이어폭스에 설치된 플러그인에서 초기설정에서 실행할 때 확인하는 기능도 추가되었기 때문에 파이어폭스를 통해서 플러그인을 제어가 기능을 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