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해외외화송금 지급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수령방식이 웨스턴 유니언에서 외화송금 아니면 수표로 받는 방법의 하나를 선택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약 6개월 만에 구글 애드센스를 받아 보는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은행을 가기 전에 외화통장은 하나씩 만들어 두었을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원화 통장도 하나 만들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처음에 저 같은 경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영수증을 프린터 해서 기업은행에 방문했습니다. 기업은행에 방문하니 웨스턴유니온을 하다가 갑자기 외환통장으로 한다고 하니 은행직원분이 조금은 당황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잘하시는 분에게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은행 송금구글 애드센스 은행 송금

일단 기본적으로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구글 애드센스 영수증만 프린터 해서 갔는데 은행직원분이 하시는 말씀은 외화통장을 들고 와도 되고 만약에 원화통장이 있으면 수수료를 생각한다면 원화통장으로 입금하고 원화통장에서 체크카드로 돈을 찾는 것이 수수료를 조금이나마 아끼는 방법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일단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중계수수료는 5달러 정도 나온 것 같고 그리고 송금 수수료는 10,000원이 소요되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기업은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왜 돈이 안 들어왔는지 궁금했는데. 실제적으로는 돈은 왔는데 은행직원분이 전화하는 과정이 있었더군요. 개인적으로 그냥 직진을 해보려 서 이 과정을 생략하게 되었습니다.

일단은 외화통장을 가져가면 외화 통장에 외화로 입금하고 싶은 분은 외화통장을 가져가고 그냥 저같이 그냥 구글 애드센스수익 영수증을 프린터를 해서 가도 됩니다. 단 제일 중요한 것은 반드시 신분증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분증 없이는 돈을 찾지 못하는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일단 수수료나 환율우대 같은 것을 받고 싶으면 원화통장을 통해서 원화통장에서 블로그 수익을 찾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