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Steaganos Safe 14는 현재 최신 버전은 Steaganos Safe 15버전이고 해당 버전은 구 버전입니다. 일단 해당 Steaganos Safe 14는 간단하게 TrueCrypt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조금 다른 점은 TrueCrypt에서는 가상키보드가 지원이 안 된 등 일부 기능에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Steaganos Safe 14 프로모션은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자신의 메일 Steaganos Safe 14 등록 키와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하고 나서 설치를 하고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한번 하시면 끝입니다.

Steaganos Safe 14

그리고 이메일에 첨부된 등록키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간단하게 Create a Safe를 눌러 보호공간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보호공간을 만드는 것은 간단한 영어만 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보호공간을 비밀번호로 만들 때 더욱더 안전하게 비밀번호를 만들고 싶으면 Steaganos Safe 14에서는 기본적으로 비밀번호 생성기 그리고 가상키보드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걱정은 어느 정도 부담을 줄일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USB 메모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포터블 기능을 활용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일 것입니다. 물론 안전하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파일을 삭제해야 할 경우에는 Shredder 기능을 활용해서 보안삭제도 할 수가 있어서 따로 보안삭제 관련 파일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마음에 들면 Steaganos Safe 15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미지원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