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페이스북 사용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겁게 페이스북을 하는 데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 하고 글을 적어 봅니다. 개인적인 블로그를 통해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을 검사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공개 프로필, 친구 리스트, 이메일 주소, 뉴스피드등 감염이 되었거나 감염이 의심되는 콘텐츠를 검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먼저 해당 부분은 Est에서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해당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을 실행하려면 인터넷이 연결돼 있어야 합니다.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

먼저 해당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를 실행을 하면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서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에 해당 권한 부여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메인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메인 화면에서는 간단하게 프로필 검사 실행 내 컴퓨터 검사라는 항목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내 컴퓨터 검사 부분은 온라인 악성코드 검사 항목입니다.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 설정 부분에서 자신이 원하는 설정을 하면 됩니다.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기본적인 설정을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프로필 검사 실행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잠시 후 검사가 완료되고 검사 결과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Eset Social Media Scanner(Eset 소셜 미디어 스캐너)에 있는 내 컴퓨터 검사입니다. 내 컴퓨터 검사는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악성코드 검사항목으로 기본적으로 악성코드 검사를 위해서는 프로그램 설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하고 설치를 하면 간단하게 온라인 악성코드 검사를 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게 악성코드를 검사하기 위해서 설정 항목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악성코드를 찾으면 제거를 할 것인지 아니면 압축부분을 검사할 것인지 등을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다음으로 진해를 하면 간단하게 데이터베이스를 내려받기 설치를 통해서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