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구글 리더 서비스가 종료된 지 한 달이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RSS 리더를 알아보고 아마도 각자가 편한 RSS 리더 쪽으로 이동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RSS 리더 서비스 중에서 Feedly RSS 서비스 편리하게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구독할 수 있는 RSS 관련 부가기능입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Feedly Notifier은 간단하게 Feedly 에 로그인만 해주면 간단하게 설정이 끝납니다. 먼저 해당 Feedly Notifier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Feedly Notifier 버튼을 눌러주어서 Feedly 에 로그인을 해주면 읽지 않은 상태에 있는 RSS를 팝업과 그리고 자신의 최신 RSS를 구독할 수가 있습니다.

Feedly Notifier

로그인을 한 후에는 Feedly Notifier에 보시면 자신이 읽지 않는 RSS 수를 볼 수가 있으면 해당 Feedly Notifier 버튼을 눌러주면 해당 RSS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Mark All Read 버튼을 눌러주면 RSS를 모두 읽은 상태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RSS 기사를 선택하면 해당 기사를 볼 수가 있으면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옵션에서는 RSS 기사를 읽어오는 시간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최신기사 체크시간(분), 열려 있는 문서를 자동으로 읽음 등을 설정할 수가 있으니까 어렵지 않게 Feedly Notifier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에 Feedly Notifier 1.1.0버전 설치 시 Feedly Notifier 부가기능이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으면 Feedly Notifier 1.1.2버전을 설치하면 해당 로그인 관련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