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아마도 집에서 간단하게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 있으면 컴퓨터로 간단하게 쇼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구매를 직구 하거나 아니면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 좋은 파이어폭스 그리스몽키스크립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외 인터넷 쇼핑몰, 해외인터넷 쇼핑사이트 중에서 대표를 하는 것이 Amazon(아마존)일 것입니다. 국내이든 해외이든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느끼는 것은 제일 중요한 것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Greasemonkey 스크립트 중 하나인 Amazon Quick Price Compare는 자신이 원하는 아마존 상품 가격의 변동을 추적과 그리고 해당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스크립트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Amazon Quick Price Compare

물론 아마존 상품에서 중고가격도 추적할 수 있어서 저렴하게 해외구매대행사이트 나 해외구매를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스크립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Amazon Quick Price Compare를 설치하고 나면 각 상품의 옆에 보면 Compare on Pricenoia이라는 것이 새로운 메뉴가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쉽게 예로 일본화장품인 SK2화장품를 한번 일본 아마존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해당 Compare on Pricenoia이라는것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각각 국가별로 있는 아마존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쉽게 그래프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가격표시도 자동으로 원 단위로 표시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도 쉽게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에 대한 최저가 최고가 변동금액을 표 형식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면 현재까지 가격변동 상황을 한눈에 쉽게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아마존에 해당 물건 판매점별 가격비교, 신품 중고 가격비교 현재 세계에 있는 아마존 쇼핑몰과 가격비교를 할 수가 있고 저번에 소개해 드린 비슷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들이 있었는데 해당 기능들을 모두 갖춘 종합선물세트와 같이 훌륭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마존 직구 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스크립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