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프린터를 할 때 다양한 프로그램과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해당 방법들을 이용한다면 프린터 잉크와 프린터 용지를 아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광고를 제거하고 프린터를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Print Without Ads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을 하다 보면 수많은 광고에 노출됩니다. 어떤 분들은 해당 광고를 통해서 필요한 물건을 사기도 하고 해당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레포트나 학교 과제를 위해 프린터를 해야 하는데 프린터를 통해서 인쇄하면 광고가 보이고 파이어폭스나 구글 크롬, 오페라 같은 경우에는 AdBlock부가기능을 통해서 광고를 제거하고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인쇄할 수가 있어서 나름 프린터 용지나 프린터 잉크를 아끼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Print Without Ads는 해당 페이지에 포함된 광고를 삭제하고 프린터를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예를 들어서 해당 페이지를 프린터로 인쇄한다고 가정했으면 보통은 AdBlock 부가기능을 설치하지 않는 한 아래와 같이 다양한 광고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Print Without Ads

여기서 먼저 해당 Print Without Ads를 도구 모음에 적당하게 배치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아이콘을 한방 눌러주면 간단하게 Flash objects와 광고를 제거하고 프린터 인쇄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적극적으로 광고를 없애고 싶은 분들은 AdBlock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간단하게 광고나 Flash objects를 미포함해서 프린터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부 광고는 제거가 안 된 상태에서 프린터가 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