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니고 그리스 몽키(Greasemonkey) 스크립트를 하나 소개해봅니다. 해당 그리스몽키 스크립트는 아마존 내에서 가격을 비교해주는 스크립트입니다. 해당 Amazon International Prices 스크립트는 즉 자신이 수입하려고 하는 물건이 있다고 가정을 했을 때 아마존 재팬에서 수입하는 것과 다른 아마존에서 수입할 때 수입비용 세금을 생각한다면 현지에서 판매하는 쪽을 선택하면 조금이나마 비용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외구매대행사이트를 이용하든 간에 제일 중요한 것은 조금이나마 싸게 사용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스크립트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것은 아마존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환율계산방법일 것입니다. 최근에는 그냥 인터넷에 간단하게 자신의 원하는 통화 단위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변환이 되고 해당 관련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많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걱정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Amazon International Prices

일단 해당 스크립트를 설치하기 위해서 그리스몽키를 설치하고 해당 스크립트를 설치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아마존 사이트에 이동해서 자신의 원하는 물건을 검색하고 그래서 한번 예로 시그마 렌즈 50mm F2.8 EX DG MACRO를 상품을 아마존 재팬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해당 렌즈에 대한 정보와 가격이 나오고 그리고 아마존, 아마존 영국, 아마존 독일, 아마존 프랑스, 아마존 캐나다에 대한 가격검색이 이루어지고 해당 상품이 있는 아마존에 가격을 현지 통화로 표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마음에 드는 가격이 있는 부분을 눌러주면 현지에 있는 아마존으로 연결되는 구조로 돼 있습니다. 일단 아마존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아마존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스크립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