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자신이 사용하는 파일이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는지 안 되었는지 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검사합니다. 물론 해당 보안 제품에 시그니처 등이 있으면 감지가 되겠지만. 가끔은 안전한 것 같은데…. 아닌 것 같고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자신이 사용하는 보안업체에 악성코드의심파일을 보내주면 분석을 해주고 해당 파일이 악성코드로 판명되었을 때 갱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보안 기업인 bitdefender(비디펜더,ビットディフェンダ-)에 악성코드 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마니아에 본사를 보안기업이고 해당 보안업체에서는 기본적으로 개인 방화벽, 안티바이러스,안티 스파이이웨어. 백업기능들을 제공해주는 보안업체입니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보안업체이기 때문에 아마도 컴퓨터 보안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bitdefender(비디펜더)에 악성코드 의심파일 신고

특히 개인용 제품으로는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for Mac이 있을 것입니다. 그럼 한번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bitdefender(비디펜더,ビットディフェンダ-)에 악성코드 의심파일 신고하는 부분에서 자신이 의심스러운 파일과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몇 초가 되지 않아서 자동메일이 발송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악성코드의심파일이 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분석이 돼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