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avast Browser Cleanup 제품은 간단하게 인터넷 웹브라우저(ブラウザ)에 설치된 툴바나 플러그인을 관리하기에 편리한 도구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러워(Internet Explorer),파이어폭스(Firefox),크롬(Chrome)에 설치된 플러그인을 쉽게 관리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vast Browser Cleanup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avast Browser Cleanup 을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브라우저가 깨끗한 상태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일단 자신이 설치된 브라우저(ブラウザ)는 왼쪽 부분에 보일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브라우저(ブラウザ)를 선택하고 나서 보시면 자신이 사용하는 플러그인들이 보일 것입니다. 일단 좋은 평가를 받은 플러그인은 제외부분을 선택을 해제해주시면 자신의 브라우저(ブラウザ)에 있는 플러그인들이 다 보일 것입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플러그인들을 사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은 사용 안 함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이어폭스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사용하는 플러그인들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간단하게 기본 값으로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를 눌러주면 자신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초기 값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vast Browser Cleanup 제품을 잘 활용한다면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