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스마트폰이 보급이 되면서 누구나 쉽게 SNS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그런데.이런 SNS를 이용하다 보면 SNS에 링크해놓은 링크를 무심코 클릭했다가 자신도 모르게 マルウェア(악성코드)에 감염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보안 위험으로부터 대비하는 방법은 사용자가 주의하는 방법밖에 없겠죠. 이렇게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안티바이러스(antivirus software,アンチウイルスソフトウェア)를 설치해서 예방하는 방법 있습니다.

이번에는 face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Norton face book wall scan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face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Norton face book wall scan 는 간단하게 사용자 facebook(페이스북)을 통해 링크된 facebook담벼락에 연결된 링크를 검사해서 안전한지 위험한지를 판단해주는 보안 서비스입니다.
Norton facebook wall scan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Norton Internet Security를 실행을 시켜서 주면 메인화면에서 검사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Facebook 담벼락 검사(Norton facebook wall scan )가 보일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내 Facebook 담벼락 검사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페이스북(Facebook)으로 접속이 되고 여기서 Norton facebook wall scan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앱으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자신의 담벼락을 검사할 수가 있으면
물론 환경설정을 변경을 통해서 검사 방식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활용한다면 악성코드(マルウェア)로부터 자신의 소중한 개인정보들을 지킬 수가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