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항상 다정다감한 블로그을 쓰시는 솔이네 블로그 을 보고 알게 된 아주 훌륭한 정보입니다.
즉 지방세 통합정보 시스템 인 위텍스 라는 곳인데.. 여기에 가면 연간 세액을 납부 하면 자동차세 10% 공제 받고 납부 할 수 있다 길래~
이번이 기회다 하고 달려갔지만. 갑자기 익스플러워 가 이상 증상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원인은 혹시 샌드박스 때문인가…. 그래서 버추어 박스로 가상화 PC로 만들어 놓은 XP를 돌려서 들어가도 문제~그래 이번에 다시 메인 익스로 들어가도 다운 왜 저에게 이런 것을 내려 주시는지…. 샌샤교 의 믿음 부족^^?
아무튼 이야기가 너무 이상한 곳으로 흘러간 것 같은데…. 다시 원점을 돌아와서…. 일단 저는 안 되지만. 다른 분들은 공제 혜택을 보시라고. 소개 시켜 드립니다.
접속사이트:위텍스
로 접속해서 보시면 신청하기에 보시면 자동차세 연간세액 일시 납부신청, 과오납 지방세 환부 신청, 대행인 신청, 자동이체 신청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 신청하려면 공인 인증서가 있어야 하니…. 이점은 명심해 주세요…. 공인 인증서입니다. 여기서 자동차세 연간세액 일시 납부 신청을 하시면 되겠죠. 납부는 토요일, 공휴일은 안됩니다. 그리고 09년 1월1일부터 1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거주지 가 서울 인신 분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서울에 거주 하시는 분 접속 사이트:서울 이택스

그리고 자동차세 미리 계산해보기 을 통해 자신이 내야 할 세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자산운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세 취득세 등록세 주민세 특별징수 등에 대해 미리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 이렇게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오류가 있는 부분에 많은 지적 부탁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