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Kaspersky Mobile Security,カスペルスキ-モバイル セキュリティ가 9.4.130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새로운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カスペルスキーモバイル セキュリティ)에서는 Web Protection(危険サイトブロック)라는 새로운 기능과 그리고 Cloud Security Scan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럼 먼저 Web Protection(危険サイトブロック)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일본어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어로 나오는 것이니 이해 바랍니다. 먼저 해당 부분에 보시면 Web Protection(危険サイトブロック)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은 저번에 소개한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에서 있는 기능중과 비슷한 기능을 합니다.
해당 부분을 터치를 해주면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조금 다른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즉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은 미설정 상태를 나타내고 있고 빨간색부분은 브라우저 변경 부분입니다. 즉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모바일 웹브라우저가 나오는데 여기서 자신이 즐겨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를 선택을 해주고 난 뒤 기본설정으로 해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브라우저 설정이 끝나고 앞으로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할 경우 피싱이나 기타 악성 웹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번에 새로 추가된 Cloud Security Scan 같은 경우에는 Kaspersky Security Network를 사용해서 악성코드로부터 스마트폰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