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컴퓨터 보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G Data라는 것을 한 번쯤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일단 제가 독일어를 전혀 못하는 관계로 나머지는 생략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에서 24,474원 정도 하는 G Data Mobile Security v2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색으로 표시하는 부분은 이메일은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하고 나머지는 자기가 알아서 적어 넣고 빨간색 화살표 부분이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 주면 잠시 기다리면 apk 파일을 내려받기할 수 있고 이메일을 통해서 활성화 코드가 도착한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메일에서도 apk 파일 내려받기할 수 있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해당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기해서 스마트폰에 넣어서 설치하시고 해당 코드를 넣어 주시면 될 것입니다. 일단 나름 괜찮은 제품이니 스마트폰이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설치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G Data MobileSecurity v2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