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처음으로 유료 결제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기존에 있는 스마트폰 잠금은 전체 화면을 잠그고 한 번만 통과만 되면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킬 수가 있었습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자신이 보호하고 싶은 어플만 잠금 수가 있어서 어느 정도 불편이 감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열쇠 모양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 설정 화면으로 진입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해당 어플을 잠금을 할 때 필요한 암호 변경과 그리고 실행 잠금(특정앱만 잠금)그리고 조명 잠금(해당 부분을 통한 화면 꺼짐 방지 e book를 볼떄 정말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그리고 회전 잠금 (즉 화면이 회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부분),어플관리(해당 부분을 통한 어플 백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으로 오면 아래와 같이 열쇠모양으로 상단에 있고 물론 자신이 설정한 앱을 실행 시에는 비밀번호나 패턴 등을 물어보는 방식으로 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를 들어 금융어플이나 사진관리 어플 동영상 어플 등을 따로 잠금 해두면 사생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