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HSK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음성파일을 SD카드에 잠시 설치하는 동안 기다리면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학습 즐겨찾기 단어 퀴즈 설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여행] - 중국여행회화,중국 회화(생활중국어회화)를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배울수있는 어플

일단 학습부분으로 가서 UNIT1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음성파일을 몇 번 재생할 것인지. 등을 설정할 수가 있고 시작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단어가 나올 것이고 여기서 자신이 해당 단어를 알고 있으면 I Know를 모르면 Don `t Know를 선택해 줍니다. 물론 화살표가 있는 부분에 보면 해당 부분에 노란색으로 돼 있을 것인데. 해당 부분에서는 터치를 해주면 해당 중국어 단어에 대한 뜻과 발음 방법을 알 수가 있고 물론 해당 부분에 스피커 부분을 눌러주면 해당 단어에 대한 발음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단어 부분에서는 여러 단어가 나오고 해당 단어들을 터치해주면 바로 단어의 뜻과 발음 방법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퀴즈라는 목록을 통해서 퀴즈를 풀면서 HSK 단어를 더욱더 쉽게 공부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