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외여행이나 아니면 국내 여행 등을 갈 때 나는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 때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어플은 호텔서 닷컴 어플이면 간단하게 설치 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이는 것이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방 가능한 현지 상품, 호텔 검색, 예약정보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은 간단하니까. 어렵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호텔검색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국가 도시를 입력해도 되고 아니면 그냥 자신이 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해도 됩니다.
옆에 보시면 푸른색으로 된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그것이 자신이 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검색하는 부분입니다. 검색으로 하면 여러 호텔이 나오는데. 자신이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고 예약할 수 있는 방과 그리고 해당 호텔에 대한 정보 그리고 가격 등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객실 사진도 볼 수가 있어서 이 호텔은 객실이 이렇게 생겼구나 하고 알 수가 있어서 호텔을 예약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