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화면 보호기는 화면 보호기에 돈이 떠다니는 화면 보호기(screen saver) 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후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제작사:Gelios Software
다운로드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이 아니고 19.95 달러를 주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 날것입니다. 보면 DEMO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Currency 부분은 현재 화면 보호기에서 떠다니는 돈의 종류들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되는 돈은 U.S. dollar, Euro, Great Britain pound sterling, Canadian dollar, Australian dollar입니다.
아마 여기 떠다니는 돈들을 보면 옛날 홍콩 영화 같은 것에 보면 달러 에다가 불을 붙여서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나 영화 나 드라마 같은 데서 나오는 수십억씩 왔다 갔다 하는 돈 아니면 저런 돈들을 보면 은행에 예금이나 시켜 두었다가 이지만 찾고 싶은 생각, 들고 싶었던 보험도 한번 들어 보고 싶은 생각, 유명 호텔 같은 데서 돈 걱정 없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등 이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야기가 잠시 샌 것 같은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Under water Backgrounds에서는 바닥에 있을 돈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Bubble Count에서는 거품의 개수를 슬라이드 바를 움직여서 거품 개수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Money Effects 부분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것은 Fountain immersion swimming 효과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보호기를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로화를 선택해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노트북이나 PC에 설치해 놓고 소리와 함께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