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일본어 사전이나 한자 사전을 이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지만. 문제는 스마트폰에서 일본 신문 등을 볼 때 가끔은 일본 사전을 변경했다가 하다 보니 보통 힘든 것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전자사전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리버 쪽으로 생각했지만. 생각 끝에 샤프 전자사전 RD-EM300(Sharp RD-EM300)을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저는 사전 액정 보호 필름이랑 그리고 키스킨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전자사전 상자를 개봉해보면 처음에 전자사전이 하나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전자사전 샤프 전자사전 RD-EM300(Sharp RD-EM300) 기본적인 구성 패키지입니다. 기본적으로 설명서와 제품 보증서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그리고 전용 배터리 하나 전자사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전자 사전을 열어 보면 아래와 같은 형태로 구성돼 있습니다. 액정 양옆에서는 스피커가 있고 키보드 배열은 아래와 같은 형태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옆에는 Micro SD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데이터 케이블 연결을 할수 있는 곳과 그리고 충전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24핀을 사용하기 때문에 24핀 충전기를 통해서 충전하면 따로 구매를 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 버전은 초기 생산 버전이라서 사진에는 없지만. 전자사전 펌웨어를 통해서 갱신을 진행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