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베스트 (Avast)라고 하면 아마도 무료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도 있고 유료 프로그램도 있지만, 무료 제품도 상당히 좋은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서 무료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Security(보안)] - 스마트폰 백신(안티바이러스) Avast Mobile Security beta(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 발표
일단 단독으로 해당 어베스트(Avast) 제품 엔진을 통해서 검사하고 싶을 때 아니면 다른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을 때 어베스트(Avast)는 어떤 진단을 할지 궁금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물론 저번에 소개해준 바이러스 토탈이나 다른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서 참고하면 되기도 합니다.

avast Online scanner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어베스트(Avast) 온라인 검사는 일단 파일 한 개씩만 검사를 할 수가 있고 16mb로 용량이 제한돼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러스 검사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확인 문자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EICAR파일로 테스트를 했습니다.
보면 어베스트(Avast) 엔진 버전 그리고 스캐너 버전, 파일 크기, 검사 시간, 바이러스 검사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무료로 어베스트(Avast) 제품을 사용하고 싶으면 해당 홈페이지에 내려받기 후 무료 버전을 설치 라이센스를 발급받아서 실시간 감시를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자신의 컴퓨터가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으면 좀비 PC가 되는 것도 당연히 막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