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예매(예약)을 쉽게 할수 있는 글로리 코레일

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KTX라고 하면 한국에서 운행 중인 초고속 열차를 말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KTX를 예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나 오프라인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스마트폰 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대중에 흔히 접할 수 있는 것인 인터넷이나 스마프폰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면 더욱더 KTX 같은 것을 예매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는 승차권 예매, 할인상품, 승차권 확인, 예약내용, 가까운 역 찾기, 나의 정보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럼 예매 부분을 한번 보겠습니다. 예매 부분으로 들어오면 KTX,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 공항직통, 통근 열차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진행해서 자신이 원하는 열차를 선택하고 나서 예약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나올 것인데. 마음에 드는 부분을 선택하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진행을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할인상품 부분입니다. 할인 상품에서는 KTX를 이용할 때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보시면 알뜰 기회, 동반석, 비즈니스 실, 영화객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마음에 드는 것은 영화객실입니다.
아마도 KTX를 타고 가다가 지루하면 스마트폰이나 각종 휴대용기기를 이용하면 되지만 영화객실을 이용해보는 것도 어떠할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조회를 하면 나오는데. 자신이 이용 가능 시간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영화 정보가 나오고 영화제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조회했을 때에는 이민정, 이정진 주연의 원더풀 라디오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역을 찾을 때 편리한 가까운 역 찾기를 통해서 자신에게 가까이 있는 역을 찾을 수가 있을 것이고 해당 어플을 이용한다면 가족 간의 여행, 연인과의 여행, 설날 추석 때 KTX 예약(예매) 등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