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든지 간에 영어는 국제적으로 정말로 필수적인 언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영어와는 정말 인연이 없는지 정말 피곤합니다. 아무튼, 여행을 갔을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EBS에서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해도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공항 교통 식당 숙박 쇼핑 관광 전화 통신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담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화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기 전에 음원을 내려받기한다고 할 것입니다. 될 수가 있으면 와이파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환전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보니까 환전소는 어디에 있나요 표현을 볼 수가 있고 물론 해당 부분을 영어 음성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보시면 책갈피 모양 비슷한 것이 있는데. 해당 부분이 암기장에 표시해두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에 체크를 해볼 수 있도록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이라고 해서 있는 부분이 있는 해당 부분을 통해서 여행을 가기 전에 한번 검사해보는 것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