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어느덧 시간이 가을도 지나서 겨울이다가 오는 것 같습니다. 일단 사카이 군은 언제나 심심해서 가는 집 근처의 양산 워터파크로 향했습니다.
일요일이다 보니 가족과 함께 나온 신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일단 가는 길에 보니 가을 분위기도 확~느껴지는 것 같고 날씨가 추워지는 것도 보니….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워터파크에 가보니 오리들이 있었습니다. 가끔 산책을 하면서 오리들이 있었던 것을 알고는 있었는데. 오늘은 너를 찍어 주마로 하고 대상은 오리로 정했습니다. 기분 전환하러 나왔는데. 다 좋은데 저 사람 카메라 봐봐~카메라 자랑하나~이런 말들이 항상 들리는 것 같습니다.
무슨 DSLR만 들고 나오는 카메라 자랑하는 것처럼 되어버리니……. 그나마 DSLR이 있는 곳에서는 그런 잡음이 들려오지는 않지만요. 일단 음악을 들으면서 열심히 오리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한 오리가 쳐다보니 뭘 찍니~하는 표정을 한 번씩 쳐다보는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 양산워터파크
도움말 Daum 지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오리를 보니까 집앞 도로를 지나가던 오리가 생각 나내요. 몇일 전인데.. 물도 없는 동네에 어디를 가려고 나왔는지 꽥꽥거리면서 찻길을 건너고 있더라구요..ㅎㅎ
    2011.11.14 13:25 신고
    • 그런일이 있었군요 어디 외출 가는것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2011.11.15 11:06
  2. 가을 하고 오리요리 인줄 알았어요;.. 오리고기가 먹고싶었나봅니다;..
    2011.11.15 13:10
    • 그렇게 되었군요 저도 요즈음 오리고기가 먹고 싶어집니다
      2011.11.17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