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정말 6월 이후로 오래간만에 블로그 수익을 받으러 기업은행에 방문하러 갔습니다. 언제나 웨스턴유니온 신청서를 집에서 미리 작성을 하고 나서 양산 중부점 기업은행으로 갔습니다.
기업은행 양산 중부지점에 들어가자마자 경비를 하시고 계시는 아가씨분이 말씀이 외환관련으로 왔죠! 라고 하는 것입니다. 헉~속으로는 그걸 어떻게 알았데…. 라고 했습니다. 솔직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블로그를 하면서 거의 웨스턴유니온을 받으려고 가니 이제는 대충 이쯤에 오면 이거다 하는 걸 아시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9월 중순쯤에 기업은행을 방문했을 때 그때 담당하신 분이 하셔서 베테랑이신지. 그냥 물어보는 것은 어느 나라에서 보냈는지 정도 그 이외에는 당황하는 기색이 전혀 없이 모든 작업이 끝나버렸습니다.
역시나 하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17만 원 수령을 했습니다. 일단 17만 원으로 일본어 학원 등록하면 104,000원 지급하고 나머지는 교통비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블로그 때문에 일본어 공부하기 위해서 일본어 학원비 내는데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생활의 향수] -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신청서 작성 방법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