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여행이라는 가끔은 어디로 가야 할지도 문제이지만. 숙박시설이나 교통을 알고 가는 것도 여행하는 데 대단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국내 여행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이 한국관광공사에서 만든 대한민국 구석구석이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저번에 소개해준 기능으로 이용한다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추천, 전체 보기, 어디로 갈까? 메뉴가 보이는데. 전체 보기에서는 가볼 만한 곳, 추천코스. 숙박, 식당, 축제정보 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번 교통부분에서 공항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국내에 있는 공항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숙박 쪽을 선택했을 때는 간단하게 각각에 맞는 여러 가지 관광호텔, 팬션 등 다양한 숙소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여행할 장소에 있는 지역에는 어떤 관광명소가 있고 해당 관광명소의 날씨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면 물론 여행을 가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해당 음식점 정보도 쉽게 얻을 수가 있어서 아마도 여행을 가는데 도움을 많이 받을 수가 있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