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어서 좋은데. 문제는 휴대폰을 잊어버리면 정말 난감합니다. 그렇대 원격에서 해당 스마트폰을 잠그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다양한 이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에는 그래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안업체에서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는 것은 핀란드 보안업체인 F-secure에서 제작한 F-Secure Anti-Theft라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 무료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단은 다른 기본적인 스마트폰 원격제어 보안 프로그램과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아마도 유료 버전에는 안티바이러스 기능, 안전 브라우저 기능도 포함돼 있고 그리고 조금 다른 점은 제품 설치 시에 신뢰할 수 있는 번호라는 것이 보이는데. 해당 전화번호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넣어두면 SIM 변경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에 보안설정을 안 하였으면 해당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해야 하니 이점은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번에 소개한 Webroot 와는 다른 점은 알람 울림 횟수를 조절할 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작동이 안 되었습니다. 다른 휴대전화에는 어떠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위치 추적을 하려면 GPS는 반드시 켜두어야지 해당 문자를 통해서 스마트폰 위치를 알 수가 있습니다.
<문자를 통한 명령어>
#LOCATE#보안코드
#LOCK#보안코드 또는 #WIPE# 보안코드
#ALARM#보안코드#
#ALARM#보안코드#반복횟수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