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온라인 게임 사용자를 위한 V3 Removal Tool for OnlineGameHack Rootkit 은 실시간 감시를 지원하지 않으면 특정 악성코드에 반응하는 제품이므로 모든 악성코드를 진단할 수 없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아래의 악성코드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시키면 됩니다.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은 실행시키려는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한번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관리자 권한 실행이 보일 것입니다.

V3 Removal Tool for OnlineGameHack Rootkit
Win-Trojan/Rootkit.23296
Win-Trojan/Rootkit.26497
Win-Trojan/Onlinegamehack.94720
Win-Trojan/Onlinegamehack.61440 (외 다수의 변종)
그리고 루트킷(Rootkit) 이라는것이 보이는데 루트킷 이라는것은 간단하게 악성코드가 시스템에 침입하고 다시 침입을 하려고 백도어,트로이 목마 등을 모아놓은 비교가 이상하지만 선물세트와 같은 존재감이라 할까요.
사용자 계정을 암호를 탐지하고 루트 권한 시스템 권한 등을 비정상적으로 접근권한을 제공 쉽게 이야기하자면 루트 권한을 획득한 공격자가 자신이 심어놓은 악성코드를 숨기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악성코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