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정말 관심이 갈 것이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입니다. 사카이 군도 여자친구님께서 자몽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해당 부분은 여자 친구님의 지식으로 작성된 글인 것을 알려 드립니다. 일단 여자친구님께 포스팅 제공해 주어서 고맙다는 것을 이렇게 표현해 봅니다. 자몽 다이어트는 자몽으로 하는 것인데. 그렇다고 자몽만 먹는 것이 아닙니다. 저번에 이야기한 것처럼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닌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몽에는 폴라보이드 일종인 나린긴 이란것이 있는데. 해당 부분은 식욕을 억제하고 소량의 식사로도 포만감을 주는 효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공복에 의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줄 것입니다. 그리고 향기입니다. 자몽은 자몽의 향기는 교감신경을 활성화해 지방연소를 촉진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경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죠.
1.자몽 다이어트 효과 정장 효과
자몽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섬유 정장 효과로 변비도 개선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저칼로리 낮은 당분
자몽은 1개를 먹어도 열량은 100칼로리 정도이고 다른 과일에 비해서 과당의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3. 해독 효과
자몽에는 풍부하게 들어 있는 식이섬유 칼륨 효과를 통해 노폐물이 배출되어서 해독 효과를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얇은 막 부분에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앎은 막 부분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4. 피부 미용
그리고 항산화 효과 자몽에는 풍부하게 들어 있는 비타민B는 피부염을 방지하고 피부의 신진대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C도 들어 있어서 기미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 항 스트레스 효과
자몽에 포함된 향기는 집중력을 높이고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작용을 해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집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하루에 자몽 한 개를 삼등분해서 식사 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높일 수가 있어서 식사량을 자연스럽게 통제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몽을 먹고 나서 저녁에 배가 고플 때에는 자몽 한 개 정도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