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휴대폰이 발달함에 따라서 정말 길거리를 걷다가도 휴대폰 으로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오즈 라이프 24에 있는 인천국제공항에 대해 휴대폰 으로 검색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은 오즈 라이프 24에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생활/교통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보시는 거와 같이 인천공항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서는 아마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아니 비행기의 도착시각 출발시각. 그리고 공항 교통정보·항공사 안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서비스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출발과 도착부분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출발과 도착은 간단하게 출발과 도착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각각 항공사별로 출발지·출구, 시간, 편명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보기를 통해서도 더 좋은 서비스를 만나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기 전이나 아니면 도착시각을 알 수가 있어서 국외여행 같은 것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버스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버스 부분은 아래와 같이 버스 명과 승차위치 등이 나와 있어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데 불편이 없게 간단하게 잘되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보시는 것은 공항 안내와 항공사별 전화번호와 체크인 카운터를 조회할 수가 있어서 자신이 탑승하는 항공사에 무슨 일이 생기면 미리 연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그리고 공항의 시설위치와 연락처를 알 수가 있어서 미리 필요한 부분을 알아 둔다면 공항을 이용할 때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