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제목을 매우 길게 적어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를 통해서 해외물품을 하나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외환은행에서 더원체크 카드는 해외사이트 결재가 가능해서 이번에 한번 결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HMV에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겠죠. 솔직히 외국어가 힘드시면 해외 구매 대행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있겠지만. 수수료 문제가 조금은 신경이 쓰일 것 같습니다.
HMV 회원 가입부분은 나중에 시작을 내어서 가입하는 방법과 물품을 구매하는 간단한 방법을 적어 보도록 하고 이번에는 이틀 전 토요일에 EMS를 통해서 HMV에서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일단은 아래에 보시는 것이 EMS를 통해서 HMV에서 온 모습입니다. 일단은 물건을 받아보는 순간 기분은 역시나 최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구매한 물건은 한국에서는 레지던트 이블를 애니메이션으로 한 레지던트 이블 Degeneration과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묘한 마력을 가진 그룹이기도 한 Garnet Crow DVD를 한 장사 보았습니다. 일단은 송장(Invoice)을 포함한 4장으로 돼 있습니다. 어차피 이 부분은 필요하지 않으면 개인정보 즉 휴대폰과 이름 있는 부분이 있으니 그냥 버리지 말고 태워버리는 등 해당 부분은 제거해 버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EMS 부분을 개봉해 보면 아래와 같이 영수증과 물건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구매한 물건의 가격 EMS 코드 결재했던 방식 등이 나와져 있습니다. 물론 뒤에는 해당반품방법과 같은 것이 있는 언어는 일본어 영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은 해외 쇼핑몰이라도 간단한 영어만 되어도 물건을 구매하는 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솔직히 HMV도 일본어와 영어를 운영하고 있으니 영어 쪽으로 언어를 선택해서 쇼핑을 안 해보아서 모르겠지만. 해당 부분으로 전환하면 회원가입도 영어로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는 일본어로 했으면 일본어로 구성돼 있어도 간단한 일본어라서 누구나 쉽게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