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는 어도비 리더의 새로운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다운로드하라는 메일로 통해 전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어도비에 따르면 메일 대부분은 Adobe Acrobat Reader Support 서명이 들어가 있고 받는 사람에게 회원 가입 및 개인정보를 요구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메일은 어도비에서 보낸 메일은 절대 아닙니다. 참고로 어도비에서는 어도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만, 전자우편을 통한 부분은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취약점은 Android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임의적으로 조작된 웹사이트 방문 시 감염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의가 요구되는 바입니다.

Adobe Flash Player 10.1.82.76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Linux, Solaris)
Adobe Flash Player 10.1.92.10 버전 (Android)
Adobe Reader 9.3.4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UNIX)
Adobe Acrobat 9.3.4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더 자세한 내용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