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다이어트를 하면 대부분이 거의 무조건 굶는 거나 아니면 아침식사를 제대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무게 감소 같은 것을 볼 수가 있겠지만. 몸에는 안 좋습니다. 왜 아침 식사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Couple eating breakfast in kitchen
1. 몸의 대사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사람의 몸은 기능은 식사시간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즉 식사시간이나 수면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스트레스가 많거나 생활이 불규칙한 사람은 살이 찌기가 쉬운 형으로 바뀔 수가 있을 것입니다.
44478, GLASGOW, UNITED KINGDOM - Sunday September 5, 2010. TV presenter and former Pop Idol winner Michelle McManus looks jubilant as she nears the end of The Great Scottish Run 2010, Scotland's largest 10 and half k marathon with over 23,000 competitors taking part.  Photograph:Fred Lee, PacificCoastNews.com
2. 과식을 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면 대부분이 점심때에 폭식하게 되고 결국은 살이 찌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단 저녁 시간이 늦어지거나 아니면 저녁에 폭식했을 때는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때에는 야채주스 따뜻한 카페 오래 과일 요구르트 등을 먹어 두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아침식사는 비타민이나 열량을 정리해서 먹는 것보다는 분할해 섭취하면 1일 3회 식사를 하는 습관으로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게 하고 스트레스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뀌는 것을 막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3. 아침식사를 할 시간이 없을 때 방법 만약 시간이 없을 겨울에는 편의점 같은 데서 야채주스, 요구르트·주먹밥, 아니면 집에서 시리얼과 우유 같은 걸로 아침식사를 대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Glasses of fruit and vegetable juice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