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 인적으로 정말 오래간만에 구글 애드센스를 받아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기업은행 중부지점에서 00대리떄문에 나쁜 기억 때문에 인지. 양산 중부지점을 찾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방문한 곳은 기업은행 양산지점입니다. 저번에 양산 중부지점에서 나올 때 다시는 양산 중부지점을 방문하지 않겠다고 소리쳐서 그런 것인지. 다시는 방문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일단 이번에 방문한 기업은행 양산지점입니다.
일단은 해당 지점은 처음 방문하는 것이라서 어디로 가야 할지도 몰랐습니다. 일단 직원들이 있는 곳으로 가니까 무엇을 할 것이냐고 물어보던 중 사카이 군은 웨스턴 유니언 때문이다. 그러니까 송금하는 것과 받는 것이냐고 물어보았고 사카이 군은 받는 것이라고 하고 신분증을 내어주면서 용지를 받고 몇 번 해보았다고 글을 열심히 적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처음 맞이한 여직원도 이번 업무가 처음인지 남자 직원을 도움을 받아서 사실상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리 중에 다시 재차 한번 물어보았습니다.
MTCN번호 하고 신분증만 있으면 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러면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양산 중부지점은 왜 안되냐고? 그때 담당했던 00대리가 생각이 나서 저도 모르게 그쪽은 안되었다고 흥분된 목소리로 말했고 Google하고 Google.inc하고 차이가 나느냐는 질문에 따지자면 차이가 있다면서 그러나 MTCN번호하고 신분증만 본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은행직원이 물어보기 전에. 원화 달라고 했습니다.
솔직히 그 대리 때문에. 저의 기업은행에 대한 이미지는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느낀 것은 양산 지점은 해당 웨스턴 유니언을 처리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시간도 정말 빨랐습니다. 그리고 매번 은행에 가서 웨스턴유니온 신청서를 작성하기 싫어서 미리 집에서 작성해가고 싶은 마음에 기업은행에서 웨스턴유니온 신청서도 몇 장 얻어 왔고 나중에 복사해서 사용하면 된다는 말에 앞으로 기업은행 가기 전에 미리 작성해가서 시간을 절약해 볼까 생각입니다.
일단 적용받은 환율이 1178.90달러에 거래를 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코원 J3 4G짜리 하나 살 정도는 나왔으니. 그래도 나쁘지는 않은 결과입니다. 일단은 코원 J3 4G 가는 물건이 도착하는 데로 저만의 방식대로 리뷰를 한번 작성해서 보이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