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방법은 Windows나 보안 암호 같은데 관심이 있는 고수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입니다.
보통 애인 사이에서 느끼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편지를 비밀스럽게 전달하고 싶어집니다. 아니면 사진 저작권의 표시하는 방법 중에 워터마크를 사용하는데. 이 방법 말고 Windows에 있는 도스 명령어 중 하나인 copy 명령어를 통한 비밀편지 및 사진저작권 표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무튼, 다시 원 글로 돌아와서 애인과 나만의 비밀스러운 메시지 전달 방법 및 사진저작권 표시할 때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을 나쁘게 불륜 메시지 전달 기밀 빼낼 때 이 방법은 사용하지 마세요. 법적 책임은 본인 있지 않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텍스트 파일에는 전달할 메시지·그림 파일이든 음악파일이든 아무거나 준비합니다. 파일 병합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저는 사진 a와 텍스트 파일 메시지 b를 사용해보겠습니다. 일단 파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cmd 명령어를 실행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copy/b 1번째 파일 이름 확장자+2번째 파일이름 확장자 결과로 하고 싶은 파일이름 확장자 순으로 하면 됩니다. 1번째 사진이 제가 메시지로 넣을 글입니다. 반드시 한 칸 띄우고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생성된 파일을 강제로 메모장으로 열어서 맨 마지막에 가보면 화살표에 표시하는 것처럼 메시지가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확인하기 위해 과정이 짜증이 나지만.

이렇게 애인이나 사진 저작권을 표시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