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군이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던 대학시절 때 도움을 받은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영어공부나 다른 언어를 공부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아마도 무엇이라고 할까? 아마도 거부반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다면 영어 듣기공부를 흔히 아는 동화를 통해서 공부한다면 어떠할까 생각합니다.
동화로 영어듣기 공부
사카이군이 중학교 때인가 그때 풀 영어 원어로 된 동화책을 읽으면 공부에 된다는 어린 마음에 넘어가서 책을 샀는데. 실지로는 정말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컴퓨터 게임을 통한 영어로 배워버렸다는…. 아마도 그 게임이 레지던트이블(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웡 코멘더 시리즈로 정말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그냥 외워둔 대사와 번역이 나중에 영화를 볼 때는 약간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본어는 아마도 사카이 이즈미 씨 영향도 있지만. 미연시 게임을 통한 일본에 대한 관심이라고 할까?
아마도 이런 것이 출발점이 되어서 언어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동화 시 등 어릴 적에 접한 것들이 있으니까 언어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해당 사이트는 크게 특별한 것은 없지만. 해당 동화나 시 등이 MP3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해당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 특별히 볼 것은 없고 바로 입장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보시면 MP3파일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내려받아서 MP3 재생기나 PMP, 휴대폰 에저장해서 이어폰으로 출퇴근길이나 등하굣길에 들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