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에버 EV-W270 모델이 좋은 점이 저가폰인데도 금융유심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구글 애드센스도 수령을 했고 해서 휴대폰요금도 내고 나서 오후에 다시 금융유심을 구매하기 위해 KT 대리점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E마트 앞에 있는 KT 대리점을 이용하지만. 오늘은 E마트 옆에 있는 KT 대리점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 KT 대리점은 정말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안 좋아지더군요. 그렇게 밝은 미소로 대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방문했을 때 고객이 기분이 안 좋은 이미지가 나올 정도가 안되어야 한다.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더 가관은 개인적으로 신경이 안 좋아서인지 몰라도 금융유심을 구매했는데. 직원이 금융유심을 보여주면서 하는 말이 고객한테 보여주면서 이거 맞죠. 하면서 확인사살을 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때 기분으로서는 휴대폰 장사하면서 그것을 고객한테 물어보는 것은 무슨일이까. 양산시내에서는 4개 정도 알고 있고 가끔 이용하지만. 정말 이런 기분 나쁜 KT 대리점은 처음 보았다는…. 그렇더라도 이런저런 업체들 폰을 판매하는 곳도 아닌데. 그런 느낌을 받으니 정말 기분이…. 기존의 KT의 이미지가 순간 안 좋아졌습니다. 다음 휴대폰 교체 시 KT를 떠나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야기가 이상한 쪽으로 간 것 같은데. 다시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제가 구매를 할 당시 가격은 8,500원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융유심을 사용하면 교통, 증권 등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산에서는 사용을 자주 할 수 없겠지만. 부산으로 자주 가니까, 이제는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첫 번째 사진이 금융유심의 모습이고 2번째 사진이 휴대폰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일단은 T머니를 사용하는 방법은 KT에서는 쇼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는 방법이랑 저 경우에는 완전자유 존을 통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일단은 완전자유 존을 접속 후에는 교통/생활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티머니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충전을 할 수도 있고 충전도 신용카드 충전 휴대전화 결제 쇼 티머니 등 다양한 것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휴대폰 충전보다는 텔레뱅킹을 통한 충전이 수수료가 적게 드는 것 같습니다. 단 자신의 명의의 통장 보안카드 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것은 자신이 좋아하고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거로 생각합니다. 이방 법외에도 티머니를 충전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