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페인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것이 무적함대·투우, 축구 등이 생각이 날것입니다. 그리고 스페인 어 같은 것을 배워둔다면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외국어를 많이 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제가 아는 바로는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세계화에 맞추어 외국어는 기본적으로 3개 이상은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스페인 어 공부나 회화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몇 년 전부터 심심할 때 사이트에 방문해서 공부하는 것이 고았습니다. 그런데 오래간만에 방문해서인지. 비번을 잊어버려서 새로 가입 후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의 구성은 영어로 돼 있으면. 아이폰 어플도 지원을 하고 있으니 아이폰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이 도움될 것입니다. 일단의 회원에 가입해야 하는데. 간단하게 이메일과 이름 암호 등을 입력하면 끝입니다.

스페인어 공부
기본적으로 강의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만약 영어가 안된다면 스페인 어를 공부하는데. 조금은 지장이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누구나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스페인 어를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