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설날 때 가져온 떡국을 보니 대단히 많이 가져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것저것을 해먹고는 있지만. 라면에 한번 넣어서 먹어보면 더욱 맛있어 것 같아서 한번 떡국을 라면을 넣을 때 한번 넣어 보았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라면을 끊이려면 라면을 준비해야겠지요. 지금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일본 라면으로 만들어 먹으니까. 이상하게 어울리는 느낌이 들기도 하더군요. 지금은 일본 라면은 아니지만. 일본 라면을 구매하고 싶은 분은 일본 식품들을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하시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는 삼양라면을 준비했습니다. 원래는 라면을 끊일 때에는 해산물을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설날에 가져온 떡국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야식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어보거나 심심할 때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많이 가져오는 바람에 떡라면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기타 과정은 다 생략은 하고 라면을 조리할 때에. 라면에다가 바로 떡국을 넣어서 끊겨 버렸습니다. 일단 맛은 먹을 만은 했지만. 너무 과다하게 떡국을 넣어버려서…. 조금은 고생 좀 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