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Twelve Minutes(12분)
해당 게임은 락스타 게임즈와 유비 소프트에서 근무한 게임 개발자 루이스 안토니오가 개발한 인디 게임이며 일단 컴퓨터 권장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6600
AMD FX-8350
메모리
4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TX 970
AMD Radeon RX 5700 XT, 8 GB
API
DirectX 11
일단 해당 게임은 컴퓨터로 먼저 나오고 넷플릭스 게임으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짧은 12분 안에서 반복적으로 사건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과정 속에서 점점 진실에 다가가는 스토리 입니다. 모든 시점은 주인공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진행되고 반복되는 타임 루프 속에서 새로운 선택과 시도, 발견을 통해 이야기를 전개를 이어져 가면 주인공은 평범한 저녁에 아내와 함께 집에 있을 때 갑자기 경찰이라 자칭하는 남자가 들어와 아내를 체포하려 하고 경찰은 아내가 8년 전 아버지를 살해했다고 주장하며
그녀를 체포하려 하고 저항하는 주인공은 경찰에게 제압당하거나 죽임을 당하면서 루프가 시작주인공은 반복되는 12분 동안 다양한 선택을 시도하며 경찰, 아내, 과거 사건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을 통해서 진실로 다가가야 하는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은 게임을 하면 할수록 무엇인가 이상 해지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주인공의 무의식 속에서 반복되는 죄책감 그리고 이복동생 그리고 자신이 해리성 기억장애 와 그리고 주인공은 불륜상대인 유모 달리아의 아들, 아내의 배다른 남동생이었으며 아버지를 죽인 진범이라는 사실에 접근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엔딩은 서브 엔딩,정식 엔딩 으로 나누어지고
[게임/안드로이드 게임 소개] - [넷플릭스 게임]타임 루프 게임 12분(Twelve Minutes)
일단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게임이라고 하는데 일단 공략을 모르고 접근을 하면 처음에는 12분이라는 것이 강박하고 비슷한 것 같고 일단 정식과 서브 엔딩을 보려고 다른 접근을 하는 방법도 생각을 해보면 게임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