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 여러 가지 동영상 재생기들이 있는 km player도 있을 수도 있고 곰플레이어도 있을 수도 있고 저로서는 다음 팟플레이어가 정말 좋더군요. 이제 다음 팟 플레이어의 로고를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기본적인 다음 팟 플레이어 모습입니다.
자~이제 한번 변경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필요한 도구는 김프나 포토샵 등 그림 이미지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아무 프로그램들만 있으면 됩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는 김프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불러옵니다. 뭐 애인 사진이든지. 가족사진이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풍경 사진이든지 말이죠. 그리고 이미지 크리 조정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의 크기는 596 443으로 맞추어 줍니다.
그리고 이제는 사진크기가 변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사진 저장 위치는 하드디스크->다음->팟플레이어->로고 부분에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다음 팟플레이어를 기동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스킨 부분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겠죠. 여기서 로고 설정 부분이 보일실것입니다. 여기서 저는 나비로 저장한 그림을 선택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음 팟플레이어를 기동시키면 아래와 같이 제가 선택한 나비 그림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