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FutureBiotics 편안한 수면(FutureBiotics Relax Sleep) 60 베지 캡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사람이 살아가면서 중요한것중 하나가 바로 잠일것입니다.일단 해당 제품은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잠이오게 유도를 하는 제품입니다.일단 제품의 중요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레리 누스 뿌리, 카모마일 허브, 호손 베리, 회향목, 열정의 꽃과 허브, 레몬 밤 허브, Skullcap 허브, 홉 꽃, 귀리 짚 (공중 부분), 붉은 클로버 꽃, 카니프 허브, 스피어민트 잎, 바닐라 콩,칼슘 (탄산 칼슘, 인산염, 아미노산 킬레이트),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아미노산 킬레이트)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일단 보면 카모마일 허브,레몬 밤 허브,마그네슘등이 있어서 수면에 필요한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있습니다.여기서 캐모마일(Chamomile)은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에 속하는 풀이며 카모밀, 카모마일, 또는 카밀레 등의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캐모마일은 좀벌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허브식물이면서 원산지는 영국이나, 현재는 전 세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캐모마일의 방향유는 긴장 완화, 두통 등의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도 갖고 있으며 차로 마시면 위장장애의 완화에 도움을 주고 진정작용과 달콤한 사과 향이 나타나는것이 특징입니다.일단 기타 다른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FutureBiotics 편안한 수면(FutureBiotics Relax Sleep)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르 산, 채식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수용성 정제 코팅.
첨가 된 효모, 전분, 설탕, 소금, 밀, 콩, 유제품,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동물성 제품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일단 주의 할점은 먼저 진정 작용이 있기 떄문에 운전과 같은 기계 조작은 자제를 해야 하면 전문가와 상의를 해서 복용을 하면 그리고 어린이 손에 닿지 않은 부분에 보관을 하는것이 안전 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