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Healthy Origins 루테인(Lutein) 내츄럴(Natural) 20m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눈 건강을 위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일단 루테인(Lutein)은 식물에 의해서만 합성되고 다른 크산토필은 시금치, 케일, 황색 당근과 같은 녹색 잎채소에서 대량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일단 요즈음에서는 눈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예를 들어서 컴퓨터 작업,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을 혹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들어서 많이 주목을 받는 것이 루테인입니다.

그리고 루테인은 기본적으로 강한 항산화 작용이 있고 안구의 수정체와 황반 부분에 존재하고 있으면 나이가 들면 나타나는 노안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루테인은 눈의 수정체와 망막의 황반 부분에서 많이 있기 때문에 컴퓨터 나 휴대폰, TV 등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 햇빛에서 나와있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내장과 황반 변성 등의 노화 때문에 발생하는 눈의 질병에 대해서도 진행을 억제하는 등의 효과를 가진 성분이기도 합니다. 루테인은 유방암과 대장 등을 예방할 수가 있으며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자외선으로부터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질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성분이기도 합니다.

Healthy Origins 루테인(Lutein) 내츄럴(Natural) 20mg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그리고 루테인을 많이 함유한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금치와 브로콜리, 호박, 파슬리, 케일 등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시금치는 100g당 5mg의 루테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브로콜리에서는 100g당 1mg이 포함돼 있습니다.


루테인은 눈뿐만 아니라 피부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부족 상태가 계속되면 피부의 건조와 군살을 볼 수 있게 되는 등 피부에 심한 손상을 주게 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하루 권장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테인의 1일 권장량은 일반인에서 6mg~10mg이며 눈 관련 질환을 앓는 분 권장량은 약 20mg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하루 최대 섭취량을 20mg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일주일에 30mg을 넘게 섭취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루테인에 포함된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장기간 고용량 복용할 때 폐암 발병 위험이 커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Healthy Origins 루테인(Lutein) 내츄럴(Natural) 20mg은 다음과 같습니다.
콩 불포함
Non-GMO
루테맥스 2020 - 루테인 & 제아잔틴
건강한 시력 보조
식이 보조제
채식주의자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Healthy Origins의 내츄럴 루테인(루테맥스 2020 함유)은 루테인과 제아잔틴 RR 이성질체 및 RS 이성질체의 강력한 복합물입니다. 이러한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독특한 혼합물은 활력적이면서 노화에 따른 건강한 시력 보조에 예방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망막 반점에 공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루테맥스 2020은 눈과 시력 건강 보조에 효과가 있음이 임상적으로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제품 사용법은 성인: 1 베지 소프트 젤을 매일 복용, 건강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포함된 다른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Vegetarian softgel (non-GMO corn starch, glycerin, carrageenan, water), sunflower oil.
Does not contain gluten, milk, eggs, fish, shellfish, peanuts, wheat or soy. No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그리고 상세한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테인 (Lutemax 2020 메리 골드 꽃 추출물 유래):20 mg
제 아크 산틴 이성체 (Lutemax 2020 marigold flower extract):4mg
일단 눈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시거나 자외선에 많이 노출이 되시는 분들에게 좋은 건강보조식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