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남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Source Naturals L-아르기닌 프리 폼 500mg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L-아르기닌(L-arginine)은 아르기닌 또는 아르지닌(arginine)은 모든 생물체에 존재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이며 간에서는 체내 암모니아를 제거하기 위하여 요소의 합성과정이 일어나며 이때 아르기닌이 요소회로(urea cycle)에서 요소로 분해되며 아르기닌은 상피세포, 뇌신경 세포, 중성구(neutrophil), 산화질소(nitric oxide) 생성에도 반드시 필요하며 특히 혈압, 장운동의 조절, 혈소판의 응고, 식균세포의 기능에 관여하는 산화질소(NO)의 전구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은 육류, 어류, 유제품, 견과류,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르기닌은 항동맥 경화성 작용, 항산화 작용, 면역조절기능, 상처치유, 신장질환예방, 방광염치료 효과, 남성 발기부전 치료, 정자 생성촉진, 아연과 카르니틴 및 coenzyme Q10과 병용하며 불임 치료, 성장호르몬 방출 촉진작용과 근육 보존, 체지방 감소작용 등 다양한 효능 및 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 그리고 L-arginine(L-아르기닌)에 의해 형성된 nitric oxide(NO)는 항동맥경화성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인슐린 수용체에 저항 효과를 높이면서 젖산을 줄이고 근육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먹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면역 반응의 활성화, 세포 증식을 촉진하고 콜라겐 생성 촉진 등으로 상처 나 욕창의 치유를 촉진하는 구실을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섭취량은 20g만 지켜주면 특별하게 부작용 없이 드실 수가 있습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것은 Source Naturals L-아르기닌 프리 폼 500mg이라는 제품입니다.

Source Naturals L-아르기닌 프리 폼 500 mg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생활/아이허브(iHerb)] - 남자 정력에 좋은 아이허브 마카-Thompson Maca 525mg 60Capsules(Thompson 마카 525mg 60 캡슐)

[생활/아이허브(iHerb)] - 면역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되는 아쉬와간다(Ashwagandha)-Doctors Best Best Ashwagandha Featuring Sensoril

해당 제품인 Source Naturals L-아르기닌 프리 폼 500mg 제품은 다음과 같이 적혀져 있습니다. 아미노산 보충제, 순환 기능 증진 L-아르기닌은 결정형의 자유 형태 아미노산이며 L-아르기닌은 근육 대사에 중요한 요소이며, 질소를 운반, 저장, 배설하는 역할을 하며 또한 혈관을 이완하여 순환 기능을 증진하는 산화 질소의 전구체이기도 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3회, 2 캡슐씩 식사 시간 사이에 복용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젤라틴(캡슐),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콜로이드 이산화 규소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저자 극성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첨가돼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제일 중요한 것은 주의 사항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특히 나이트로글리세린을 포함한 심장약 이나 발기부전 약을 복용 중인 분은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해야 복용을 해야 하며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분은 사용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함이 돼 있는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제공량 ​​:2 캡슐
열량: 5
칼슘: 47mg 5%
L- 아르기닌: 1g
입니다.
일단 제품을 개봉하면 다음과 같이 하얀색으로 된 캡슐로 된 모양으로 돼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약 2주 먹어본 결과는 일단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틀리겠지만 일단 개인적으로는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iHerb)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