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개인적으로 홍차는 먹어본적이 없지만 걸즈앤판처를 보면서 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에서 나오는 전차장인 다즐링(ダージリン)떄문에 한번 아이허브에서 사먹게 되었습니다.일단 다즐링(ダージリン)는 인도 북동부 웨스트 벵갈 북부 다르질링 지역에서 생산되는 홍차의 총칭 하며 실론의 우바,중국의 키맨과 함께 세계 삼대 홍차의 하나라고 합니다. 차의 왕이라고도 불리다고 합니다.

홍차이면서 청포도(머스캣;Muscat) 향과 비슷해 샴페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다른 종류의 홍차에 비해 덜 발효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색이나 맛이나 향 등에서 녹차와 홍차의 중간적인 느낌이라고 합니다.개인적으로는 마셔본 결과 괜찮았습니다.

일단 해당 다즐링(ダージリン)은 시기에 따라 3~4월에 수확하는 첫물차,5~6월에 수확하는 두물차, 7~8월에 수확하는 몬순차, 9~10월에 수확하는 가을차로 나누어집니다. 인지도가 가장 높은 홍차 품종 중 하나이며 인도에서도 상당히 비싸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걸즈앤판처에 나오는 다즐링(ダージリン)은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 전차도팀의 대장. 처칠 전차 7형에 탑승을 하며 그리고 전차장이면 명언을 읽어주기로 유명합니다.그리고 애니메이션에서는 오아라이 학원 VS 대학 선발팀에 경기를 진행을 하기위해서 나머지 6개 고교에 연락해 오아라이 학원 세력에 합류할 것을 주도하고 당시 사용이 된것은 제2차세계대전떄 노르망디 상륙작전떄에 사용이 된 프랑스의 시중 하나인 가을의 노래(秋の歌)의 암호화를 인용해서 다른 여학원에 전달을 하기도 합니다.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Les sanglots longs
Des violons
De l'automne
Blessent mon cœur
D'une langueur
Monotone.
그리고 당일 오렌지페코, 아삼, 로즈힙, 루크리리와 함께 오아라이 학원 임시 전학생 자격으로 참전하며 마지막 치하탄에서만 혼자 22대나 끌고 오니까 즉시 니시한테 무전기로 연락해서 일곱 학교 다 합쳐서 22대라고 했잖아! 너희는 6대만이라고!"라고 다즐링이 열받은 표정으로 갈구기도 합니다.
일단 다시 돌아와서 해당 비글로우 다즐링 티백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글로우 다즐링 티백 20 개, 1.50 oz(42g)

개별 프레쉬 팩
차가 풍부하고 향기로운 샴페인 블랙 티
하루 종일 녹차를 마시 며 차가 내리고, 진정되고, 만족스럽고 건강한 산화 방지제를 제공합니다.그리고  다즐링(ダージリン)을 먹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뜨거운 차:찻잔에 끓는 물을 부어 1 ~ 2 분 정도 가볍게 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아이스 티:1 쿼트 용기에 6 티백을 넣으십시오.차 봉지에 1 컵 (8 온스)의 끓는 물을 붓고  10 분 정도 지나고 나서 티백을 제거하고 그리고 차가운 물 3 컵 (24 oz.)을 더 붓고 얼음 위에 함께 마시면 됩니다.그리고 들어간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 제공량 ​​: 8 fl. 온스 (240 ml)
칼로리:0
지방로 부터 칼로리:0
총 지방:0 g 0 %
나트륨:0 mg,0 %
칼륨:30 mg,1%
총 탄수화물:0 g,0 %
단백질:0g,0 %
그리고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당류,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및 철분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일단 상자를 보면 뒷면에서는 다즐링(ダージリン)를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물론 영어로 적혀져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니까 쉽게 영어를 번역을 할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나서 상품을 개봉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봉지에 티백이 들어가져 있는 방식입니다.그리고 나서 뜨거운에 티백을 넣어주면 다음과 같이 즐기수가 있습니다.아무튼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본 홍차이지만 제입에는 맞는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는 계속 다즐링(ダージリン)을 먹어보게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걸즈앤판처에서 나오는 다즐링(ダージリン) 명언중에서 마음에 드는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ll is fair in love and war. 恋と戦いは,あらゆることが正当化されるのよ
こんな格言を知ってる?イギリス人は恋愛と戦争では手段を選ばない.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