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은 귀마개 중 하나인 Hearos 귀마개 14 쌍(Hearos Ear Plugs)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귀마개(Ear Plugs)는 간단하게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 귀를 소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있는 도구일 것입니다. 일단 귀마개를 살 때에는 제품 메이커를 볼 수가 있고 그리고 귀마개에서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차 음률일 것입니다. 일단 귀마개는 잠을 자는 귀마개는 가능한 한 편안하고 수면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수 있는 외부 소리를 차단하며 코 고는 소리와 같은 잡음을 위한 특수 귀마개는 사용자가 알람 시계와 같은 다른 소음을 계속들을 수 있게 해주는 완충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음률은 미국에서 판매되는 청력 보호 장치는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서 보호 장치를 올바르게 착용할 때 소음을 줄이는 소음 감소 등급 (NRR)가 필요합니다.

즉 보호자가 실험실에 어떻게 설치되어 있는지와 사용자가 실제 세계에서 보호 장치를 착용하는 방법이 서로 달라서 산업 안전 보건 관리국 (OSHA)과 미국 산업 안전 보건 연구소 (NIOSH) 유효한 NRR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NRR과 SNR (Single Number Rating)은 C- 가중 잡음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낮은 주파수는 디 강조되지 않습니다. 다른 등급 (NRR (SF) 및 NRSA)은 A 가중치가 낮은 잡음 레벨로 낮은 주파수는 강조되지 않으며 NIOSH는 권장하고 US EPA는 NRR을 A- 가중 잡음 수준과 함께 사용할 때 C와 A 가중치 사이의 7dB 보상을 적용하여 달라고 요구합니다….
모든 유형의 청력 보호 장치의 경우, OSHA의 경감 계수는 50%이며. C- 가중 잡음과 함께 사용될 경우, 감소 된 NRR은 NRR / 2가가 적용이 됩니다.OSHA는 A 가중 잡음과 함께 사용할 때 CA 가중치에 대한 7dB 조정을 먼저 적용한 다음 나머지를 조정을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33dB 감쇠를 한 보호 장치는 이 경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Derated NRR = (33-7) / 2
NIOSH는 보호자의 유형에 따라 다른 방법을 제안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방한용 귀마개의 경우, NRR은 25% 감점되어야 하며 NIOSH는 OSHA와는 다르게 CA 스펙트럼 보정을 적용합니다. OSHA가 7dB 계수를 먼저 빼고 결과를 derate하는 경우, NIOSH는 먼저 NRR을 derate 한 다음 CA 차이를 보상이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NIOSH 디 레이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귀에 거는 디 레이드 NRR을 찾으려면 다음 방정식을 사용합니다.
감소 된 NRR = (원래 NRR x (1- 0.25)) - 7
입니다.

아이허브 귀마개-Hearos 귀마개 14 쌍(Hearos Ear Plugs)

감쇠 차트(ANSI S3.19-1974)는 다음과 같습니다.
빈도 125  평균 감쇄 (dB):32.4,표준 편차 (dB):3.3
빈도 250  평균 감쇄 (dB):35.5,표준 편차 (dB):3.3
빈도 500 평균 감쇄 (dB):40.5, 표준 편차 (dB):3.0
빈도 1000 평균 감쇄 (dB):39.2, 표준 편차 (dB):4.2
입니다. 저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HEAROS.com의 오디오와 비디오 지침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즉 쉽게 이야기 하면 환경적인 소음 수치는 92데시벨 dB(A)일 경우 NRR은 32데시벨 (dB)가 되고 귀에 들어오는 소음 수치는 대략 60 dB(A)이 됩니다. 그리고 500Hz 이하의 빈도로 지배되는 소음 환경의 경우, C-가중 환경 소음 수치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 장치가 잘 착용 되지 않으면 희석된 소음으로 효율성이 줄어듭니다. 적절한 착용에 대해서는 상기 지침을 따르십시오.
청각 보호기가 충동적인 소음의 해로운 효과에 대한 보호로 권장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비율(NRR)은 지속적인 소음의 희석에 기반이 되며, 권총과 같은 충동적인 소음이 대해 달성 가능한 보호의 정확한 장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즉 총기 관련해서는 총 관련 귀마개를 사용해서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게 귀마개를 통해서 귀를 소음으로부터 보호할 수가 있습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그리고 장기간 귀마개를 사용하면 귀울림, 청력 손실 등과 같은 귀에 관한 병이 발생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깨끗한 손으로 손바닥과 손가락 사이에 귀마개 전체를 단단히 잡으며 얇고 단단한 실린더를 형성해서 한 손으로, 바깥귀길을 열려고 귀의 윗부분을 부드럽게 끌어올리면서 그리고 다른 손으로, 귀마개의 둥근 끝을 넣습니다. 그리고 검지로, 편안하고 꼭 맞게 팽창할 때까지 귀마개를 적절한 곳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원룸에서 살고 있지만 무슨 보일러 소리가 이렇게 심한지 견디지 못해서 해당 Hearos 귀마개 14쌍을 아이 허브에서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용 결과는 일단 보일러 소리는 일단 어느 정도 잡혀서 밤에 피곤해도 잠이 옵니다. 그리고 다음 32짜리여서 그런지 조금은 들이더라고요. 그래서 소음이 심한 고시원 같은 곳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33짜리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9db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소용이 없었습니다. 일단 소음 또는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분들이 방해를 어느 정도 방해를 받지 않으려면 해당 Hearos 귀마개 14쌍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바일 첫 주문을 하면 APPS2018를 입력을 하면 추가적으로 5% 할인이 가능 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